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오가피효능..오가피의효능!

by 봉잡스 2012. 8. 24.

동의보감, 본초강목과 같은 한의학 서적에 의하면, 오가피를 꾸준히 섭취했을 경우 기력을 보충하고 심신이 가벼워진다고 하여 예부터 약초로 많이 쓰였음을 알 수 있는데요.. 이러한 효능 덕분에 오가피는 '제2의 인삼'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오가피효능 9가지


① 오가피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뼈와 힘줄을 강화해주며 관절통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관절염 환자에게 좋습니다.

② 오가피의 '쿠마린'이라는 성분이 혈앞을 낮춰주어, 고혈압 환자가 섭취하면 좋습니다.

③ 오가피의 뿌리 혹은 가지를 달여 섭취하시면 당뇨병 증세의 개선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④ 오가피에 풍족하게 함유된 '하이레핀'이 혈관을 확장시켜주어 협심증, 심근경색과 같은 질환을 개선시켜줍니다.

⑤ 오가피에 함유된 '세사민'이라는 성분이 기침을 멎게 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고, 어지러움증을 완하시켜줍니다.

⑥ 오가피에 함유되어 있는 배당체는 신진대사를 자극하기 때문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예방해주며 수분과 당질의 균형을 바로 잡아 건강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오가피효능이 있습니다.



⑦ 성장이 더딘 유아들이 오가피를 꾸준히 섭취하면 허약한 체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⑧ 오가피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간에 축적된 유해성분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간기능을 개선해줍니다.

⑨ 오가피를 섭취하면 뇌과 활성화되고 스트레스가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기억력 향상·심신안정 등의 오가피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오가피효능..오가피의효능, 도움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