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구기자효능..구기자의효능

by 봉잡스 2012. 8. 14.

구기자는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 구기자효능! 구기자의 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구가지먹는법은 무엇인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기자효능!


1. 성인병 예방


첫번째 소개해드릴 구기자의 효능은 성인병 예방 효과입니다. 구기자에는 베타민이라는 성분이 풍족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베타민이 동맹경화나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해주고 간기능을 개선하는데 효능이 탁월하여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2. 고혈압 치료에 탁월


두번째 소개해드릴 구기자효능은 고혈압 치료효과입니다. 구기자에는 고혈압을 유발하는 효소가 활성화 되지 않도록 하는 성분이 풍족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구기자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혈압을 떨어트리고 고혈압을 예방하는 구기자의 효능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3. 다이어트에 좋다


세번째 소개해드릴 구기자효능은 다이어트 효과입니다. 구기자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피부에 산화방지 물질이 공급되는데요, 이 물질이 피부에 쌓인 지방 축적물인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기도 하며 체중감량까지 되는 구기자의 효능을 기대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4. 피로회복에 큰 효과


네번째 소개해드릴 구기자효능은 피로회복 효과입니다. 구기자에는 오렌지와 같은 과일보다 비타민C가 400배나 더 많이 함유되어 있고 베타카로틴이 매우 풍족하게 들어 있어 과일계의 비아그라라고 불릴만큼 구기자의 효능은 피로회복과 정력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5. 두뇌를 맑게해준다


두뇌를 맑게해주는 것도 구기자효능 중 하나인데요, 구기자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와 조혈기능이 우리 몸의 림프액과 세포액과 같은 체액의 양을 늘려 뇌의 작용을 향상시키고 개선해줍니다.


이상입니다. 구기자의 효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