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야관문효능..야관문술담그는법

by 봉잡스 2012. 9. 15.

야관문의 어원은 말 그대로 '밤의 문을 연다'라는 뜻으로,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효능이 매우 탁월하여, 빠르게는 2-3일이면 효능이 발휘된다고 할 정도인데요~ 하여.. 오늘 이 시간에 얼마나 좋은지, 또 정력증강 외에도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야관문효능


① 야관문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양기를 충천하고, 정력이 강화됩니다.

② 옛 서적에 따르면, 야관문을 꾸준히 섭취하면 시야가 환해지고, 눈의 면역력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③ 중국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만성기관지염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야관문을 매일 꾸준하게 섭취하게 했을때 80% 이상이 기관지염이 치료되었다고 합니다.


 

④ 야관문은 혈당치를 효과적으로 낮춰주기 때문에 당뇨에 탁월한 야관문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⑤ 말린 야관문을 잘게 썰어 물에 달여서 섭취하시면 급성 위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⑥ 야관문의 뿌리와 줄기 그리고 잎에는 플라보노이드, 페놀, 탄닌, 피니톨, 시토스테롤 등의 유익한 성분이 풍족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소염효과가 있으며, 각종 유해한 세균을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야관문술담그는법


① 35˚의 담금주 2리터 3-4병에 야관문 1-.15kg을 넣엊주세요.

② 꼼꼼히 밀봉하여 햇빛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서 1-3달 숙성시켜주세요.

③ 1-3달 후에 완성된 야관문주를 하루에 1-2잔 정도 복용해주세요.



야관문 부작용


야관문은 천연 정력증강제로 이렇다할 부작용이 아직까지 보고된바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야관문효능과 부작용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