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 알빼는 방법..종아리 알빼는 스트레칭

by 봉잡스 2012. 9. 9.

다리가 아무리 얇고 길어도.. 종아리에 알이 박혀있다면 아름다운 각선미가 완성되지 못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 종아리 얇아지는 법에 대한 기본 상식과,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종아리 알을 뺄 수 있는 스트레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아리 알빼는 스트레칭도 좋지만, 가장 우선적으로 본인의 종아리 알이 어떤 형태인지 냉정하게 판단해보시고 각 상황에 맞는 방법을 적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어떤 형태가 있고, 각 형태에 맞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종아리 알빼는 방법


1. 비만형 종아리


비만형 종아리라 하면 말 그대로 몸에 지방이 많기 때문에 종아리도 덩달아 살이 쪄 있는 경우입니다. 이런 분들은 종아리 외에 허벅지에도 지방이 많은 편이며 셀룰라이트가 많아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종아리일 경우 꾸준한 유산소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 단·장기적으로 몸의 전체적인 체지방량을 줄이는데 힘쓰셔야 합니다. 


2. 근육형 종아리


지방이 많진 않지만, 종아리에 근육이 많이 몰려 있는 경우인데요, 이런 형태의 종아리일 경우 빼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매일 꾸준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하시고, 요가나 에어로빅을 병행하시면서 장기적인 계획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혹은 최근 종아리 알을 빼주는 시술이 효과가 좋아 인기가 많은데 비용이 매우 부담되는 편은 아니니 시술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3. 부종형 종아리


부종형 종아리는 평소 장시간 서있거나, 운동량이 적거나 혹은 식습관이 좋지 않은 경우 혈액순환에 장애가 오기 시작하고, 젖산이 배출되지 못하고 축적되는 증상이 반복되면서 종아리에 살이 찌게 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 식습관 개선이 시급하며 걷기, 조깅 등과 같은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알빼는 스트레칭




매우 간단하면서도 가장 효과적인 종아리 알빼는 스트레칭입니다. 위 그림처럼 계단 같은 곳에서 앞꿈치로만 몸을 지탱한 후에 뒷꿈치를 천천히 아래로 내려주면서 종아리가 스트레칭 해주세요. 최저점에서 5-10초간 유지해주신 뒤 다시 천천히 원래 위치로 돌아오시면 됩니다. 약 10-30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종아리 알빼는 방법, 근본적이고 단기적인 해결책은?


사실 한 번 잡혀버린 종아리의 알은 단기간내에 쉽게 뺄 수 없습니다. 운동을 하면 할수록 오히려 굵어지는 것 같은 경험들도 다들 한번 씩 해보셨을텐데요, 이럴 때 종아리 알 빼는 시술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은 혹시 몸에 칼을 대야되는 것인지, 혹은 흉터가 남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고 계세요? 청담동에 위치한 민클리닉에서는 흉터가 남지 않고 마취없이 레이저와 주사만을 사용하여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시술을 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며, 비용도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현재 민클리닉은 무료 검진 이벤트中~★


현재 민클리닉에 무료상담신청을 하시면 종아리의 근육량과 두께 무료 검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본인의 종아리 상태를 냉정하게 분석해주기 때문에 이 무료 검진을 통해 시술 후 종아리가 얼마나 얇아질 수 있는지, 시술 받지 않고 운동을 통해서 뺄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인지 판단해볼 수 있습니다. 평소 종아리 때문에 고생하셨던 분들이라면 전혀~ 부담없이 상담받으실 수 있는 곳이니.. 종아리 알빼는 스트레칭이 효과가 없는 것 같다면~ 편한 마음으로 민클리닉 무료 상담을 적극 이용해보시길 권유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


효과만점 비수술적 종아리 퇴축술 제공 [만족도 90% 이상의 효과만점 시술을 제공합니다.]


※ 민클리닉[링크 minskinny.com] : 현재 종아리 근육량 및 두께 검진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