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각턱보톡스저렴한곳 후기&효과!

by 봉잡스 2012. 7. 31.

사각턱보톡스저렴한곳! 민클리닉의 사각턱보톡스 후기와 효과를 준비해봤습니다.


현재 청담동의 민클리닉에서 사각턱보톡스를 무척 저렴한 단돈 10만원대의 가격에 시술하고 있습니다.

간혹 사각턱보톡스가 너무 저렴하면 효과가 없는 것 아니냐.. 걱정하시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뭘까?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국내산 보톡스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항간에 '국내산 사각턱보톡스는 효과가 좋지 않더라'는 근거를 알 수 없는 후기가 많은데요..하지만~ 실제로 국내산 보톡스를 이용한 사각턱보톡스 시술자들의..후기를 살펴보면 효과가 미국산 못지 않게 좋음을 알 수 있습니다~+_+


하단의 이미지는 사각턱보톡스저렴한곳 민클리닉에서 시술을 받은 한 여성의 비포애프터 후기 사진입니다.


[사각턱보톡스저렴한곳 '민클리닉' 시술환자]


사각턱보톡스 효과, 중요한 것은 재료가 아니라 턱근육!


사각턱보톡스의 원리는 저작근(턱근육)에 보톡스를 주입하여 턱근육을 마비시킨 후에..

점차적으로 턱근육의 부피를 위축시켜주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턱의 저작근이 조금씩 퇴화되면서..

턱근육에 가려졌던 브이라인이 점차 드러나게 되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저작근이 많이 발달한 분일수록 사각턱보톡스 효과를 톡톡히 보십니다.

결론을 이야기하자면~ 어떤 재료냐에 따라서 효과가 갈리는 것이 절대 아니고..

개인이 가지고 있는 턱근육의 양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사각턱보톡스저렴한 곳, 민클리닉에서 현재 사각턱 근육량 무료검사 진행中!



사각턱보톡스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무척 좋은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현재 사각턱보톡스저렴한곳 '민클리닉'에서 견적 및 비용 무료상담은 물론..

20만원 상당의 사각턱 근육량, 두께 무료검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술전에 사각턱보톡스 효과를 얼마나 볼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 않아요~

턱뼈가 너무 발달해서 효과가 없을것 같은분들도 무료검진받아보고 후기상담을 통해서..

얼마나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시술 애프터를 가늠해볼 수 있겠죠!?


하단에 이벤트페이지 링크해드렸으니.. 적극 참고해보시길 권유드리면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링크]청담동민클리닉 - 현재 무료견적상담/20만원 상당의 사각턱근육량 무료검사 이벤트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