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아중 홍대 떴다!

by 봉잡스 2012. 5. 25.

김아중 홍대 떳다!


김아중 홍대 뜬 이유는 지성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나의 P.S 파트너' 촬영때문입니다. 


김아중과 지성이 출연환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자극적인 에피소드와 달콤알콤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이영화의 소재가 '폰x스'라는 다소 파격적인 소재로 남녀간의 황당하고 웃긴 연애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25일 지성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모두들 잘 지내시는거죠? 촬영중 연출부, 조감독님, 카메라감독님, 우리 여주인공 아중이, 마이크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홍대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김아중 홍대에 나타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당장이라도 홍대 가고싶은 심정이다", "김아중 홍대 여신 같다", "홍대 계속있었는데 김아중 안보이던데... 도대체 홍대 어디서 촬영하는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도 홍대 근처 사는데 김아중 홍대 온 사실을 알았다면 당장 갔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저번에도 홍대에서 생일파티 했다던데, 김아중씨가 홍대를 좋아하나봐요? 요즘 따라 홍대에 방문하는 연예인이 부쩍늘었는데 역시 홍대는 젊음의 거린가봐요.^^


(남규리 홍대 온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