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차가버섯효능..차가버섯의효능

by 봉잡스 2013. 2. 17.

차가버섯은 러시아, 시베리아, 북아메리카, 북유럽 등 북위 45도 이상의 지역에 잇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며 사는 기생버섯입니다. 차가버섯은 어느 지역에서 낫는지에 다라서 품질이 갈리는데요, 추운 지역에서 난 것일 수록 그 가치가 높게 인정됩니다. 최근 이 차가버섯의효능이 연구를 통해 밝혀지고 언론을 통해 소개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 이 차가버섯이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효능


① 차가버섯에 풍부하게 함유된 베타글루칸 성분이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체내에 있는 암세포를 억제하고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② 차가버섯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며, 혈관에 쌓인 혈전을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해줍니다.



③ 다당류를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당 수치를 조절해주는 차가버섯효능이 있어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④ 차가버섯은 염증을 치료하는 효능이 있으며 각종 세균을 살균해주기 때문에 궤양, 염증 등을 치료하는데 좋습니다.



⑤ 차가버섯을 꾸준히 섭취하면 떨어진 간의 기능을 향상시켜주고 간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⑥ 차가버섯을 먹으면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차가버섯효능이 있어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성인병에 걸리지 않게 해줍니다.


다른 버섯과 비교한 차가버섯의 성분 함유랑



이상입니다. 차가버섯효능..차가버섯의효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