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피부에 좋은 차..여드름에 좋은 차

by 봉잡스 2013. 2. 2.

평소에 커피나 탄산음료를 마시는 습관이 피부에 악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피부미용에 좋은 차를 드시는 습관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하여 오늘 이 시간에 피부에 좋은 대표적인 피부좋아지는 차 몇 가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에 좋은 차..여드름에 좋은 차


①녹차 녹차는 우리 주변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차 중에 하나 인데요~ 다이어트에 좋다고 입소문이 난 녹차는 피부미용에도 좋은 효능을 발휘합니다. 녹차에는 피부에 좋은 비타민C가 레몬보다 무려 5-6배나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②둥글레차 고소하고 맛있는 둥글레차는 우리 피부에 좋은 차중 하나입니다. 둥글레차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예방해주고 눈 밑의 다크써클과 기미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숙면을 유도하여 수면시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고 하네요.



③매실차 매실차에는 유기산, 칼슘 등의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효능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매실이 피부에 좋은 것은 매실의 살균과 해독작용 덕분에 꾸준히 섭취하실 경우 염증성 여드름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피부에 좋은 차..여드름에 좋은 차 매실차!



④박하차 피부에 좋은 차 박하차는 수렴작용을 촉진하기 때문에 모공이 넓어졌거나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개선해주며, 여드름 피부에 효능이 좋아 여드름에 좋은 차로 유명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나빠진 피부에도 효과만점이라고 하네요.



④로즈힙차 로즈힙차는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는 차일텐데요.. 이 로즈힙티는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야생장미의 열매로 만든 차로 레몬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무척이나 좋은 효능을 발휘합니다


이상입니다. 피부에 좋은 차.. 여드름에 좋은 차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