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돼지감자의효능..돼지감자효능

by 봉잡스 2013. 1. 21.

돼지감자가 어떤 식품인지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쓸모가 없을줄만 알고 버려지던 돼지감자의 놀라운 효능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건강식품으로 또 '돼지감자 다어이트'와 같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여 오늘 이 시간에 돼지감자에 어떠한 이로운 효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감자의효능..돼지감자효능!


① 돼지감자는 칼로리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다당류에 속하여 '천연 인슐린' 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또한 소화가 잘 되지 않아 흡수률이 낮기 때문에 많은 양을 섭취한다고 해도 혈당이 높아지지 않기 때문에 당뇨 환자에게 좋습니다.

② 인슐린을 분비하는 기관인 췌장의 기능을 개선하고 정화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③ 돼지감자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장내 유산균을 증식시키는 효능도 있어 변비를 개선하는 효능이 탁월합니다.



④ 돼지감자에 함유된 '인눌린' 이라는 성분이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돼지감자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내 중성지방의 농도 수치를 낮추는 돼지감자의효능이 검증되었다고 합니다.

⑤ 돼지감자의 '인눌린'은 뼈와 관절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평소 뼈가 약해 골절이 잦은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⑥ 그 밖의 돼지감자효능으로는 타박상, 해열, 지혈, 비만증, 각종 궤양 및 염증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입니다. 돼지감자의효능..돼지감자효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