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산수유 효능..산수유의효능

by 봉잡스 2012. 12. 27.

산수유의효능에 대해 혹시 들어보셨나요? 산수유는 예로부터 '인간을 위해 하늘에서 보내준 선물'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건강에 매우 좋은 과실인데요, 오늘 이 시간에 어떠한 부분들이 건강에 좋은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수유 효능


생리기능, 정력강화 산수유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몸이 가벼워지고 지나친 정력의 소모로 인한 요통 무기력증, 조루, 이명현상, 원기부족 등의 증상을 개선해주고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효능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통증과 시림증상 해결 산수유는 수렴하는 강장약으로 신장의 기를 보하고 남성의 정수를 풍부하게 하여 정력을 강화하고 성인남녀의 허리나 무릎 등의 통증을 개선하는데 효능이 있으며, 월경과다와 같은 부인병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요실금, 야뇨증에 효과 산수유의 신맛은 근육의 수축력을 향상시키고 방광의 조절능력을 강화하여 어린아이의 야뇨증과 노인들의 요실금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줍니다.

약리작용 산수유의 효능 중에는 간과 콩팥을 보호하여 피로 혹은 노화로 인한 빈뇨증상(소변을 자주보는 현상)을 개선하는 산수유의효능이 있습니다. 



그 밖에 산수유의효능 그 밖에도 청력강화, 시력강화, 흰머리 방지, 어지럼증 예방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산수유 효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