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홍삼효능..홍삼의효능!

by 봉잡스 2012. 9. 10.

인삼을 쪄서 말린 것을 홍삼이라고 하는데요, 여러 질병에 효능이 있고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 이러한 홍삼효능에 무엇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삼의 효능!


① 홍삼에 풍족하게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이 해독작용에 관여하여 세포 재생을 촉진하기 때문에 간장에 좋습니다.

②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압을 정상수치로 돌려주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에게 좋습니다.

③ '글루타민산'이 뇌기능을 활성화하여 집중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며, 노인성 치매를 예방해주는 홍삼효능이 있습니다.



④ 홍삼에 함유된 '진산'성분은 시중의 항암제보다 1.5배 뛰어난 면역효능이 있습니다.

⑤ 'RG3'과 '진세노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암을 예방하는 홍삼의효능이 있습니다.

⑥ 홍삼에 함유된 인슐린 유사물질이 당뇨병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⑦ 탁월한 항산화 효능이 있어 인체의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세포손상을 막아줍니다.

⑧ 여성이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면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활발해주기 때문에 폐경기 여성에게 좋습니다.

⑨ 긴장완화, 스트레스를 해소기능과 성호르몬의 생성을 촉진하여 음경의 혈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정력에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홍삼효능..홍삼의효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