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

by 봉잡스 2012. 8. 3.

레몬디톡스 음료 만드는법과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요즘 레몬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레몬을 이용한 다이어트는 바로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인데요..

이 방법은 몸의 독소를 해독하여 감량을 하는 방법인데요~

살 찌는 체질을 살이 안찌는 체질로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푸드 다이어트에 비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하여.. 오늘 레몬디톡스 음료 만드는법과 다양한 방법의 레몬디톡스다이어트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레몬디톡스음료 만드는법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 이전에 레몬티톡스음료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물 250ml

■ 메이플 or 니라시럽 20ml 

■ 레몬즙 20ml 

■ 카옌페퍼 or 청양고춧가루 소량


위 재료를 섞으시면 레몬디톡스음료 1잔이 완성됩니다. 




레몬티독스다이어트하는 방법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진행시, 레몬디톡스음료는 하루 1.5L를 섭취합니다.



1. 가장 많이 하는 초단기간 다이어트 레몬디톡스 스탠다드!


가장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널리 애용되고 있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 방법입니다.

5일동안 어떠한 음식물도 섭취하지 않고, 오직 레몬디톡스 음료와 물만 섭취하게 되는데요,

하루 1.5L의 레몬디톡스 음료와 물만 섭취하며 5일을 진행해야 되기 때문에.. 

피로도가 심할 수 있으므로, 한 주 정도 시간여유가 넉넉히 있으실때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2. 하루에 레몬음료 한번! 원스오브데이!


건간을 고려한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입니다~

개인적인 신체의 체질에 따라, 완전히 굶는 것은 오히려 해로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아침과 점심식사을 드시되 평소 먹던 식사량을 반정도 줄여 섭취해주시고..

저녁식사는 음식물대신 레몬디톡스 음료로 대체해주시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3. 일주일에 한번만! 원스 오브 위크! 


평소 사회생활이 너무 분주해 다이어트할 여유가 없을때 쓰이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입니다.

평소와 같이 하루 세끼를 소량으로 꼬박꼬박 먹어주시되, 일주일 중 주말과 같이 여유있는 날을 하루 잡아~

음식물 섭취를 완전히 제한하고 레몬디톡스 음료만 섭취해주시는 방법입니다.

극단기간 안에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없지만, 꾸준히 하시면 2달안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위크프로그램


평일에는 사회생활로 너무 분주하신 분들에게 좋은 레몬디톡스다이어트하는방법입니다.

평소와 같이 하루 세끼 식사를 꼬박꼬박 해주시다가... 금요일날 저녁은 굶어주시고~

다음날 아침인, 토요일 아침부터 일요일 저녁까지 레몬디톡스 음료를 섭취하는 방식입니다.


근본적인 체질 변화로 한달안에 15kg 뺄 수 있는 감량 TIP!



[링크]개인체질 맞춤형 다이어트플랜 무료상담신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