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기본은 스트레칭!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기본은 스트레칭!

Posted at 2012. 7. 5. 11:54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요약 : 팔뚝살빼는운동과 팔뚝살빨리빼는법 그리고 겨드랑이살빼는운동 효과도 있는 스트레칭 관련 포스팅입니다.


팔뚝살빼는 운동 기본상식





요즘 많은 여성분들이.. 팔뚝살빼는운동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뚝살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단 말이기도 하겠죠?

그럼 윤아처럼 슬림한 팔뚝살을 유지하려면 무슨 운동을 해야할까요?


하지만 사실..

팔뚝살빼는 운동이라든지.. 허벅지살빼는운동이라든지..

이렇게 한 부위만 골라서 살을 뺀다는 것이 정말 쉬운것이 아닙니다.

지방은 신체 전반적으로 골고루 빠지지 팔이나 허벅지만 빠지는 경우는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빼고자 하는 부위 운동을 꾸준히 해서 근육량을 늘리고..

빼고자 하는 부위를 꾸준히 스트레칭 해주시면...

해당부위의 라인과 탄력이 살아나면서~~

마치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쏙 살을 뺀듯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간단하게 하실 수 있는 팔뚝 살빼는 스트레칭 운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팔뚝살빨리빼는법 팔뚝살빼는운동 - 스트레칭




1. 팔뚝살 마사지


손바닥 중 손날 부분을 이용하셔서..

손목부터 어깨까지 골고루 두드려주세요.

두드리신 후에 손바닥을 이용하여..

손목부터 어깨까지 적당한 힘으로 주물러주세요.


이렇게 왼팔, 오른팔 1회씩 실시해주세요.





2, 깍지끼고 손 머리 위로 올리기


전체적인 팔뚝살을 빼는 좋은 운동입니다.

양손을 깍지 낀 후 앞으로 쭉~ 뻗어주세요.

쭉 펴신 상태로 천천히 팔이 스트레칭 되는 걸 느끼면서..

천천히 머리 위로 쭉~ 뻗어주세요.

머리 위쪽에 다다랐을대 5-10초 정도 긴장을 유지합니다.

다시 천천히 내려주세요.


이렇게 총 3-5회 실시해주세요.







3. 머리 뒤로 팔꿈치 당기기


바깥쪽 팔뚝살을 빼는 운동입니다.

그림고 같이 팔을 머리 뒤로 넘기시고..

넘긴 팔의 손바닥이 등을향하게 합니다.

반대쪽 팔을 이용하여 팔꿈치를 천천히 쭉~ 땡겨주세요.

5-10초 정도 긴장을 유지하시다가..

당겼던 팔을 천~천히 놔주세요.


이렇게 왼쪽, 오른쪽 총 3-5회씩 실시해주세요.





4. 두팔 등뒤로 뻗기


등뒤로 두손을 깍지 낍니다.

깍지 킨 상태로 위쪽으로 천천히 올려줍니다.

정점에 다다랐을때 5-10초 정도 긴장을 유지하시다가..

천천히 힘을 빼며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이렇게 3-5회 실시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팔뚝살 빼는 운동을 알아봤는데요..

사실 효과 좋다고 소문난 많은 다이어트 운동방법과 신단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방법들은 충분한 인내심과 끈기가 없으면..

실제로 성공하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본인의 체질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사람마다 각각 체질과 체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선 무엇보다 자신의 몸의

체질은 어떤 체질인지 알아봐야합니다.


본인의 체질에 맞지 않는 다이어트를 진행하시게 되면..

체중이 빠진다하더라도.. 요요현상에 노출될 수 있으며

피부노화가 오거나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자신의 체질을 분석하여 근본적인 체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한의원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전혀 부담없이 무료로 상담을 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셔서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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