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

Posted at 2012. 6. 28. 06:30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제목 : 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  

주제 : 미숫가루 칼로리, 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



점점 몸매를 뽐내는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죠?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난것 같습니다. 


오늘 다이어트 방법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 

혹시 성유리 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미숫가루'를 이용한...

맛있는 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미숫가루 다이어트 방법


미숫가루 다이어트는 실천하기시 굉장히 간편합니다. 

아침이나, 저녘에 일반식 대신에 미숫가루를 한잔 타서 드셔주시면 됩니다. 


좀 더 단기간내에 다이어트를 달려보고싶다! 하시면 두끼를 대처해도 되지만.. 

일주일 내내 이렇게 하시는 건 건강에 좋지 않아요~ 


한끼만 대체하실 경우... 

아침식사보단 저녘식사를 대체하시는게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아시겠지만, 미숫가루는 곡물로 만들어서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



미숫가루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미숫가루를 드실때는, 밥 숟가락으로 2숟가락 정도를... 

200-300ml의 물이나 우유에 타드시면 됩니다. 

걸쭉한 정도는 본인에 취향에 맞게 해주시면됩니다.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점이 하나 있는데.. 

맛을 내기위해 설탕과 같은 조미료들이 들어간채 판매되는 제품들은... 

가급적 이용안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대신에 미숫가루를 타실때 꿀을 티스푼 한스푼 정도 넣어주셔서 드시는것은 괜찮습니다. ^^



미숫가루 영양


미숫가루에는 밀, 귀리, 현미, 수수, 보리, 율무 등의 여러가지 곡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다이어트시 부족해질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도 한번에 섭취하실 수 있어요~ 아래는 미숫가루의 영양성분표입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T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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