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건강식품 정보

송이버섯 효능..자연산송이버섯가격!

by 봉잡스 2012. 9. 28.

여러 버섯류가 그렇듯, 송이버섯도 우리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효능을 지니고 있으며~ 맛과 향이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입니다. 하여.. 오늘 이 시간에 이러한 송이버섯에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이버섯가격을 알아보기 이전에 효능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이버섯 효능


① 송이버섯에는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시면 피부의 탄력이 살아나고 윤기가 돌게 됩니다. 

② 송이버섯에 풍족하게 함유된 식이섬유가 장과 위의 운동을 원할하게 해주기 때문에.. 이뇨와 배변을 활발하게 하여 몸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합니다.

③ 송이버섯에는 '구아닐산'이라는 성분과 칼륨이 풍족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이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트리고~ 칼륨이 혈중의 식염농도를 떨어트리기 때문에 고혈압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좋습니다.

④ 송이버섯가격이 비싼이유는 현존하는 버섯 중에서도 항암효과가 가장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송이버섯의 균사체에 존재하는 다당체 성분은 강력한 항암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병에 대한 면역력을 향상시켜줍니다. 

⑤ 송이버섯은 원적외선과 기방사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피를 잘돌게 하고 인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줍니다. 또한 피로물질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피로를 회복하고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송이버섯 효능이 있습니다.

⑥ 그 밖에도 송이버섯은 심장병, 당뇨병, 고지혈증, 동맥경화, 대장염 등 다양한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철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산후에 혈기가 부족할때도 많이 섭취한다고 합니다.



송이버섯 효능을 알아봤으니, 이제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산송이버섯 가격


산림조합중앙회에서 공시한 2012년 10월의 자연산송이버섯시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1kg 기준 

최상품 

380,000 

1등품 

330,000 

2등품 

280,000 

3등품 

160,000 

등외품 

130,000 


하단은 각 등급별 상품의 상태입니다.



이상입니다. 송이버섯 효능, 자연산송이버섯가격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